위허들링은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셰프의 푸드를 내가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하는 '위잇딜라이트'를 개발/운영중입니다. WE EAT DELIGHT(위딜)는 위허들링의 메인 서비스로 기업과 개인의 조식/중식 구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이하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이 메인 요리를 비롯해 밑반찬, 국 등으로 구성된 한 상 차림 '가정식' 구독 서비스를 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잇은 점심 구독 플랫폼이다. △베이직(6900원) △샐러드·건강식의 밸런스(7900원) △더 든든한 플러스(8900원)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현재 11만6000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410만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가정식 메뉴(1만9900원)는 △매번 다채롭고 큐레이션 되는 한 상 차림 △시간 절약, 빠르게 집밥 완성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
2023.06.05 10:04:56점심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운영사 위허들링이 2022년 매출액 104억원을 기록하며 전년(45억원) 대비 230% 성장했다고 2일 밝혔다.위잇딜라이트의 누적 고객 수는 2023년 2월 기준 9만명이다. 2022년 초 2만1500명보다 4.2배가량 늘었다. 특히 신규 고객의 60% 이상이 '기존 고객 추천' 유형의 유입으로 이뤄졌다. 위잇딜라이트 측은 기존 고객 추천으로 유입된 신규 고객의 유료 구독 전환율은 55%에 달한다고 밝혔다. 국내 이커머스 신규 고객의 평균 구매전환율은 1.33%에 그친다.위잇딜라이트는 지난해 물류 내...
2023.02.02 11:16:54[스타트UP스토리]배상기 위허들링 대표점심식사 구독·무료배달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운영 "좋은 식사 습관 형성, 개인과 사회의 건강에 기여"최근 '런치플레이션'(Lunch+Inflation)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외식 물가가 크게 오르며 점심식사가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그렇다고 한끼를 대충 때우는 것은 아무래도 내키지 않는다. '먹는 즐거움은 인생의 절반'이라고들 한다.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일상이 바쁜 직장인들이 매일 이를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이처럼 '오늘 뭘 어떻게 먹을까'에 대한...
2022.12.22 07:00:00